오징어게임님: 안녕하세요 전에 이사하고 싶다고 댓글 남겼었는데 집을 하나 찾긴 했어요 근데 이사 비용이랑 이거저거 현실적인 면을 생각하니 좀 망설여지네요 집 상태랑 위치는 맘에 드는데 좀 무리하더라도 이사하면 만족할까요?


상당히 마음에 드시나 봅니다(에이스컵). 나쁘지 않은 집으로 해석이 되는군요(10펜타클). 어쩌면 이미 계약하러 가신 상태인지도 모르겠네요(2컵). 집 자체는 아마 만족하실거라 봅니다. 다만 마지막으로 주변에 불쾌한 이웃이 있지는 않은지, 이사 과정에서 또는 이사 직후에 큰 돈이 나가지는 않을지만 다시 확인하시면(10펜타클) 좋은 집일거라 해석됩니다. 너무 좋은 카드들만 나오면 제가 경계를 하는 편이라...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