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님: 제가 sns에 글을 올리는데 2개의 게시글에 익명으로 댓글이 각각 달렸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하기에 댓글 둘 다 같은 사람이 썼고, 그 사람이 제가 예상하는 사람일 것 같은데요. 제 예상이 맞을까요?(제 생각에는 남자고 제가 아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가운데에 책 카드는 덮여 있기 때문에 비밀, 즉 익명 댓글을 나타냅니다. 나무카드는 근거(뿌리, 근본) 있는 이유, 또는 하나의 줄기에서 자랐음을 나타냅니다. 동일인은 맞다고 보입니다. 다만 첫번째 카드가 뱀 카드이기 때문에 남자는 아니고 여자일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