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한달정도 썸타고 있어요. 잘될쯤 제가 현실적인 부분 운운하면서 친구하는거 어떠냐고 제안했고 그 친구는 생각해 본다고 해 놓고는 꾸준히 예전같이 했어요. 그런 일 있고 2주정도 무탈하게 지냈는데 엊그제부터 연락이없어요.. 저는 제가 먼저 친구하자고 했기에.. 연락오지 않으면 자연스레 끝나는거라 생각하고 싶어요. 그런데 이렇게 잘 지내다가 연락이 안 오는 이유가 제가 생각하는 이유가 맞는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좀 많이 바빠보이는 카드들이네요. 답장조차 하기 어려울 정도로 빠듯하게 바쁜것 같습니다(7완드). 의뢰를 받는다거나 프로젝트에 투입이 된다거나 하는 카드들이 보입니다(3펜타클, 7펜타클).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제가 아는 분도 출장나가서 연락할 시간이 전혀 없어서 사흘 내내 여자친구에게 문자 한번은 못 보냈었으니까요.

일단 저번 배열에 8컵이 나왔었기에... 그리 좋다고 보기는 어렵긴 합니다만.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