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연애 스킬이 부족한 건지 자꾸 인연이 닿지 않네요. 과연 새로운 상대를 찾을 수 있을지, 어떤 변화를 통해 좀 더 나아질 수 있을지...결혼 상대는 언제쯤 찾을 수 있을지..





3펜타클과 나이트펜타클을 봐서는, 현재 전문적인 결혼정보회사라든지 커플플래너 등을 통해서 의뢰를 하셨거나, 그렇게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그것 말고는 딱히 생각을 못할 정도로 전체적으로 흐름이 별로 안 좋습니다. 

과거 연애 경험조차도 페이지컵으로, 썩 성숙한 경험은 아니었다고 보여지며, 본인이 사람을 잘 본다고 잠시 착각을 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그 반동으로, 현재는 사람을 보더라도 원리원칙을 따지고, 상대방이 하는 말이 옳은가 그른가를 따지고 들어서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인연을 찾기가 힘든 상태로 보여집니다(나이트소드). 

8완드는 현재 (만나지는 않고) 연락만 주고받는 상대가 있거나, 그게 아니라면 질문자분의 성향으로 해석이 되어서 연애에 있어 대단히 급하다, 라고 해석가능합니다. 

6완드와 힘 카드를 보니 주변에서 '너 연애 안하니, 결혼 안하니' 하고 속을 박박 긁어대는 사람 때문에라도 내세우려고 연애를 하고 싶다- 는 마음이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인의 과거 경험들-비단 연애 뿐만 아니라-에 비추어서 사람을 너무 빠르게 판단해버리는 것이 조금 문제가 될 수는 있어보입니다. 연애할 사람을 만나기는 어렵지 않으나(나이트컵), 이 상태대로라면 '내가 왜 이런 사람을 만나서 붙들려 있는걸까' 하는 생각만 들 수 있습니다. 일단 사람을 만나기 좋은 시기는 내년 1월, 4월, 8월 정도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