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21살 여자와 23살 남자입니다. 저희가 소개팅을 하게되 만나게 됐어요~ 저희 궁합은 어떻고 앞으로 오래 볼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오래 사귄다' 의 '오래'는 어느 정도의 시간을 말하는 걸까요? 100일? 1년? 5년? 10년? 결혼하기 전까지?

사람마다 연애 패턴이 다르고 원하는 것이 다르고 기준이 다릅니다. 

어쨌든... 

다른 카드로 뽑아봤을 때, 본인은 사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필이면 매번 짝사랑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본인의 무의식이 그런 상황을 끌어오기 때문인데, 동등하고 안정적이고 아무 일 없는 이성간의 관계는 본인에게 부족한 무언가를 채워주지 못하나 봅니다. 



어쨌든, 두분의 관계 진행에 대해 봤습니다.


질문자분은 뭔가 이전의 다른 연애에서 별로 좋지 못한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4소드, 5컵). 다른 카드들에서는 그렇지 않은데, 분위기 상으로는 마치 연애를 한번도 안 해 본 것처럼도 보이네요.


추가질문: 혹시 휴학중이십니까?


남자분은 무언가를 준비하는 과정중에 있어서 스트레스가 좀 있어보입니다. 특히나 이런 조합이라면 남자분이 대학원 진학을 염두에 두고 있거나, 군대를 아직 안 갔거나 하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서로 아직 마음을 연 것은 아닙니다만(4펜타클) 그럭저럭 친구처럼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태양). 그러나, 이성적인 매력으로서 오래 사귄다기보다, 그냥 데이트메이트 정도로,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 만나는(2펜타클) 관계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래서 본인이 원한 관계와는 좀 달라지기 때문에 5컵이 나온 것 같구요. 


선택은 언제나 본인이 하는 것이고, 미래는 그에 따라 달라지는 겁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