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30대 여자입니다. 현재 연애는 하고있지 않습니다만 언제쯤 인연(반려자)를 만나게 될지 궁금합니다






우선 지금 좀 외롭거나(4소드) 연애를 하지 않고 있던 시기가 길어진다 하더라도, 이것은 내가 원하는 인연을 만나고 내가 원하는 행복을 갖기 위한(10컵) 통과의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매달린사람). 패턴은 수동적이지만, 목적은 명확합니다(6소드).



그러나 달리보자면, 연애가 선행되어야 하겠지만, 결혼이 본인에게 있어서 어떤 의미를 갖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카드들이 전반적으로 좀 수동적이고(6소드) 단지 그냥 무난한 행복, 무난한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낳고 남부럽지 않게 잘 산다...(6완드) 정도에 맞춰져 있는 것 같아서, 만약 가치관이 다르거나, 습관이나 취미, 생활패턴이 다른 사람을 만났을 때에 대한 대처나 생각이 전혀 나타나 있지가 않습니다. 현 상태로 봐서는 이 수동적인 모양새가, 과거의 어떤 경험 때문에, 이성과의 만남시에 방어적으로 대응하게 되어서(여제, 4소드) 일어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거든요. 


본인이 생각하는 기간보다는, 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시점까지의 기간이 조금 길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방해물: 여제). 카드 상으로는 대략 3년정도 안에는 결혼하실 것 같습니다. 올해 만남을 시도해본다면 4~5월, 11월 정도가 좋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