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소개팅을 했는데 절 괜찮게 보신 것 같긴 한데 연락이 잦지 않네요.
막상 연락이 되면 아주 잘 얘기하고 있어요. 남자분이 막 바빠져서 만나기도 쉽지 않고요.
잘 해보고 싶은데 조언 부탁 드려요






두분 사이는 현재 아주 좋습니다. 또한 여자분이 상대방 남자분에게 많이 끌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연인카드에서 남자는 여자를 바라보고 있고 여자는 천사(신)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는, 여성은 그 자체로 신성(목표)에 닿을 수 있지만, 남자는 여자를 통해서만 닿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즉, 남자분이 가정적이고 남성적인 좋은 성향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이것을 잘 드러나게 하고 좀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게 하기 위해서는 여자분의 노력과 관심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잘못하면 자기중심적으로 변할 수 있는 사람이어서 서로간의 배려를 많이 해주고 가르쳐주어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애물로 뜬 검10 카드는 연락이 잘 안되거나, 서로 거리가 멀어서 자주 보지 못하는 등의 환경적인 어려움을 뜻합니다. 하지만 점차 이 환경적인 장애물은 없어질 것으로 보이므로 크게 염려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이 남자분이 아이같은 성향이 잠재되어 있어서,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곧바로 직설적으로 화를 내는 게 아니라 말을 비꼰다든지, 에둘러 표현한다든지 해서 짜증을 유발할 수는 있습니다. 

연락을 자주 하지 않는 것은 바빠서라기보다 단순히 이분의 성격 탓입니다. 연락을 자주 할 필요성을 잘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차라리 '나는 이러이러한 때에 이 정도의 빈도수로 연락을 잘 해주거나 답을 잘 해주면 좋겠다, 평균적인 여자들은 연락을 잘 하는 것을 좋아한다' 라고 설명을 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느슨하게 관계를 진행시키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시구요, 어른스러우면서 관대하게 보이길 원하는 것 같으니 그렇게 대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