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새로운 모임에서 알게된 사람인데요. 친절하고 농담주고 받고합니다. 이렇게 알아서 절 좋아할 거란 게 너무 비현실적이긴 하지만...인간적으로든 뭐든 이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일까요?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꽤 주고 받고 본인의 존재감을 어필했다고 생각하시고 계시고(태양, 6펜타클), 상대방 입장에서는 질문자분이, 모임 내에(9펜타클) 있는듯 없는듯 하지만 뭔가 있어보이는, 아는 게 많을 것 같은 사람으로 여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은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걸로 보이는군요(페이지컵).

Posted by Lumia
:

ㅂ님: 어린이집 1월초중순에 면접후 이번연도에 가기로하고 3월부터 새학기라 2월말무렵 출근하기로 한곳이 있는데 몇일전 친구도 이직하기로했다며 유치원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선생님 한분이 티오났다며 같이 일하자고요~~ 어린이집이 조금 더 가까운편이고 규모는 연령이 높다보니 유치원이 좀 커요 어느곳으로 결정하면 좋을까요?? 조언부탁드려요^^;;

일단 유치원에 10소드가 좀 걸리는군요. 친구가 같이 하자고 해서 따라가게 되면(나이트소드) 오히려 신경써야 할것들이 더 많아질 듯 합니다. 어린이집은 원장(킹완드)이 크게 문제가 없다면 그렇게 나쁘진 않을거라고 해석이 되네요(절제).

Posted by Lumia
:

J님: 한달정도 연락만 하다 최근까지 두 번 정도 만난 썸남이 있습니다. 연하구요. 절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그 사람의 속마음을 알고 싶어요. 가벼운거면 저도 그만 접을 생각입니다. 계속 이어가도 될 인연인지 궁금합니다.

여사제나 2컵을 보면 일단 가벼운 마음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성향 자체도 그렇게 적당히 사귀는 사람은 아니라고 여겨지구요(나이트펜타클). 다만 질문자분 입장에서 오히려 '이런 부분은 마음에 안 드는데...'(5컵) 싶은 부분이 생기거나, 이미 그런 느낌을 갖고 계시거나요. 일단은 계속 이어가도 될 것 같습니다(세계).

Posted by Lumia
:

ㄱ님: 현재 졸업예정인 취준생이고 얼마전 다닌 영어학원에서 스터디 조교모집을 하길래 관심이 생겨서 지원을 하려고하는데, 저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까요? (생각보다 다른 환경에, 스트레스만 받진않을까 해서요)

네, 조교자리에 맞는 스킬들도 구사해야 하고, 인간관계조율도 필요해보입니다(절제). 아무래도 그 전에 다른 사람을 조교로 뽑지 않을까 싶기는 하지만(4컵), 그렇게 좋은 영향을 줄거라고 보이지는 않는군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