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의 일부만 올렸습니다


Q: 2년 조금 안 된 짜왕이 입니다. 둘째로 입양해서 기르고 있어요



1. 엄마 아빠와 지내는 것 어때? 불편한 점과 좋은 점은? 특히 엄마를 약간 피하는 이유는 뭐니?

>>

처음엔 불편했는데, 지금은 그냥 동거인 정도로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엄마를 좀 더 피하는 이유는 캐리만 더 좋아하는 거 같아서, 그리고 왠지 눈이 마주치면 혼이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캐리가 애교가 많아서 집에 있으면 하루종일 붙어 있거든요. 씻고 나오면 캐리는 항상 기다리고 있다가 엉덩이 두들겨 달라고 하는데 짜왕이는 관심없더라구요. 그러다 얼마 전부터 짜왕이도 같이 기다리다가 엉덩이 두들겨 달라고 엉덩이를 내밀어서 캐리랑 짜왕이랑 같이 두들겨 줬어요. 그랬더니 캐리가 엄청 싫어하더라구요. 심지어 저를 물었어요ㅠㅠ 그래서 다음부턴 제가 캐리를 두들겨 주고 짜왕이는 남편이 불러서 따로 두들겨 주곤 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짜왕이는 한번도 혼낸 적이 없는데ㅠㅠ 캐리는 저한테 엄청 많이 혼났거든요. 암튼 짜왕이가 많이 오해하고 있었네요. 앞으로는 짜왕이도 많이 이뻐해 줘야겠네요.



2. 어디 아픈 데는 없니? 눈을 자주 비벼서 눈병이 가끔 생기잖아. 그 때마다 병원에 가거나 약을 넣거나 넥카라를 씌우는데 그게 널 괴롭히려고 그러는 게 아니란다. 그걸 알아주면 좋겠어. 눈이 가려워도 자주 비비지 말고~

>>

눈병에 대해 물어보니 눈에 모래가 낀 듯한 느낌을 전해옵니다. 혹시 화장실용 모래가 마음에 안 들거나 잘 날려서 눈에 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군요. 

넥카라는 괴롭히려고 씌우는 게 아니고, 쓰고 있으면 멋있을거라고 전해주었습니다.

☞눈병은 유전과 약간 관련있는 듯 싶어요. 짜왕이 형제들도 같은 증상이 있더군요. 모래는 심각하게 고려해 봐야겠어요.



3. 언니 캐리와 사이는 어때? 가끔씩 다툴 때마다 많이 걱정이 된단다.

>>

크게 나쁘진 않은데, 가끔 의도치않게 서로 접촉이 과해지면 불편해져서 밀치다가 멱살을 잡게 된다고 합니다. 

☞제가 관찰한 것과 비슷하네요. 사이가 좋아 보이기도 안 좋아 보이기도 하거든요. 캐리가 짜왕이 핥아주는 걸 무척 좋아하는데 짜왕이는 싫어하고, 그러다 보니 서로 티격태격해요. 사이가 나쁘지 않다니 다행이네요^^



4. 엄마 아빠가 뭘 해주는 게 가장 좋니? 원하는 게 있음 말해줄래?

>>

밤에 간식을 달라고 하네요. 원래 밤에 간식을 주시나요?

☞원래 밤에 비타민을 간식처럼 줬었는데 얼마전부터 낮에 주는 걸로 바꿨거든요. 밤에 먹는 걸 더 좋아했구나.. 이제부터 밤에 줘야겠네요.



5. 지금 쓰는 화장실이 불편하니? 맘에 드는지 불편한 건지 알고 싶어.

>>

아주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불편한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역시 모래교체를 고려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네~화장실을 쓸때 모래를 밟지 않으려고 엄청 불편한 자세로 볼일을 보던데... 모래를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짜왕이의 생각을 알게돼서 정말 기쁘네요^^

'애니멀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멀커뮤니케이션....  (0) 2017.03.19
고양이 나비와의 대화  (0) 2017.02.24
고양이 우렁이와의 대화  (0) 2017.02.03
고양이 버찌와의 대화  (0) 2017.01.07
고양이 에기와의 대화  (0) 2016.12.20
Posted by Lumia
:

T님: 일주일정도 연인처럼 연락했던 사람이 있는데요 먼저 적극적으로 연락하더니 갑자기 해외나가는 일 때문에 연락을 그만해야 될것같다고 하더라구요. 어이없었지만.. 그냥 알겠다고 했고, 담날 보니 여자친구가 생겼더라구요 ㅜㅜ 인연이 아니라 그랬다고 생각해야지 하면서도 끙끙 앓고 있습니다. 제 생각 나긴 할까요? 다신 연락 안오겠죠?? 

10완드, 3소드, 달 카드 등 때문에 관계의 에이스펜타클이, 새로운 시작보다는 '나만 아는 가능성'정도로 뚝 떨어져 버렸습니다. 상대방 남자분쪽에 나오는 달카드와 9펜타클 때문에, 그 새로 생긴 여자친구는, 이미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람이 아닌가 싶네요. 어쩌다보니 그냥 말 안하고 숨기게 된 것 같구요. 백일몽처럼 휙 지나가버리는 바람에(7컵) 질문자분만 상처받고(3소드) 힘이 드시네요(10완드)... 나중에 미안하다는 연락 정도는 올 가능성이 조금은 있겠지만(퀸소드) 그냥 그 정도로 끝이고 그닥 질문자분에 대한 생각을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Q님: 연락끊긴지 1년좀 넘짓한 지인이 있는데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일 궁금한건 저에 대해 뒷얘기를 하는지, 그게 저에게 큰 영향이 갈지입니다.

달 카드가 action으로 나와서, 뒷얘기를 하고다니기는 한다고 여겨집니다. 황제카드도 나와서, 말씀하신대로 굉장히 일방통행적이고 강압적인 사람이 맞는 것 같군요. 다만 그 이야기들이 특별히 근거가 명확치 않아서 큰 영향이 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의 정신승리(6완드)인거죠.

Posted by Lumia
:

ㄲ님: 썸녀에게 고백했는데 차였습니다. 좋은 사람으로 지내고 싶다는데 앞으로 잘 될 가능성은 없나요?

별로 없습니다. 서로 말 안해도 잘 통하는 정도의 사이가 아닌데 연인카드가 나왔다는 이야기는, 저번 리딩에서도 말씀드렸었지만 상대방에게 이미 마음에 둔 다른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더 크다는 이야기입니다. 질문자분에게 나온 3소드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이 여자분에게는 질문자분이 이성적으로는 끌리지 않나봅니다. 

Posted by Lumia
:

상반기 연애운

타로리딩 2017. 2. 20. 09:27 |

G님: 올해 상반기 연애운이 어떻게 될까요? 좋은 사람과 만나서 잘 지내고 싶네요. 

마음에 드는, 연상의 사람이 눈에 들어올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되었건간에 너무 친해지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마세요. 괜시리 유감만 남을, 스쳐가는 인연일 수 있습니다.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정도의 노력이면 적절히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