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2월 말부터 어린이집 일을 하고 있는데 얼마되진 않았지만 일주일내내 계속되는 야근에 감기도 넘 심하고 특히 인수인계받은 교실이 어떻게 이렇게 지냈지?? 할 정도로 너무 엉망이라 계속 그 생각 등 스트레스에 엄두가 안나네요ㅜ 그래도 꾹참고, 마음잡고 일하면 점점 괜찮아질까요??

소통부재의 문제가 가장 큽니다. 참고 일하면 변화의 시기는 옵니다만, 그 전에 질문자분이 지쳐서 그만 둘 생각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시거나 아예 돈이야 어떻게 됐든 그만두겠다 하실 것 같습니다. 

지금 사실상 질문자분은 그만두는쪽으로 마음이 기울었고, 다만 그만둔 이후의 여파가 두려워서 어떤 방향으로든 확답을 듣고 싶으신 것 같습니다. 어쨌건간에 소드가 너무 많고, 펜타클이 하나도 없어서, 돈은 둘째치고 이곳의 시스템이나 규칙이 질문자분에게 안 맞기 때문에, 적응하기보다는 그만 두시는 게 나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7. 3. 6. 12:57 |

ㅍ님: 언제 괜찮은 애인이 생길까요? 봄되기 전에 제대로 된 연애 하고 싶네요 ㅠ 

음.... 올해는 연애를 하거나 다른 이성을 만나지 않는 게 차라리 나을 듯 합니다... 궤변을 늘어놓거나 좀 이상한 사람이 붙거나 소개팅이 파토나는 일이 잦을 듯 보입니다(9소드-탑). 차라리 그냥 내 시간과 자원은 지키면서(4펜타클) 좀 외롭더라도 다른 취미활동이나 친구들을 만나는 게 나을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D님: 소개를 받고 썸타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귀지도 않고 썸타는사이에 연락 안되서 좀 너무 질리게한거같고 튕기지도 않고 연락닥달하고 그래서 매력없게 행동을 해서 그런건지 친구로 지내자고는 하는데 친구로 지내는게 맞는건지 그렇다고 진짜 친구인지 이 사람이랑은 인연이 아닌가요? 더 이상 발전가능성은 없을까요? 

음... 확실히 그 사이에 좀 귀찮달까 질린달까 권태에 빠진 건 맞는 것 같습니다(4컵). 질문자분의 집착 비슷한 행동으로 인해서(악마) 그렇게 된 것도 사실상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는 완전히 인연이 아니라고 하기는 어려운 배열입니다만, 우선 친구로 지내면서(나이트펜타클) 유지를 하시고, 이미지 개선을 할 기회를 기다려봐야겠죠(매달린사람). 나이트펜타클이 자신의 바운더리를 관리하는 사람이고, 정의카드도, 조합을 해 본다면 상대방 기준에 맞춰주는 것도 가능하므로... 이사와 관련된 것은 우선 그쪽으로 이사를 가게 된 이후에 고려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R님: 여의치않은 상황이 생겨서 말하던중에 결국 의견이 서로 맞지않아 연락을 끊은 남자사람친구가 있어요 근데 친구를 잃는게 힘들어서 제가 다시 연락했습니다 그런데 좀 어정쩡해요 그 친구와 다시 관계가 회복이 될까요 그 아이마음이 어떤지 알고싶습니다.

5완드와 5소드가 부딪치면서 일어난 사건으로 보입니다. 질문자분은 '이게 나만 좋자고 하는 말이냐' 의 입장이었고, 상대방은 어떻게든 본인에게 유리한 입장만을 말하고 싶었던 것 같네요. 질문자분이 상대방에게 약간의 이성적인 호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에이스펜타클). 일단은 연락은 다시 주고받는 관계가 되겠지만(8완드), 예전처럼은 회복이 어려울 것 같고, 상대방 쪽에서 좀 더 선을 그을 듯 합니다(절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