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님: 약 한달 전에 남친이랑 헤어졌습니다.

제가 남친이 처음이고, 첫사랑이다보니 기대를 많이 하고 감정표현이 서툴러, 헤어지자고 말한적이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남친도 잡아주었고 저도 많이 사랑했기에, 사귀었지만.. 서로 많이 지쳐갔습니다.. 그러다 남친이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했고, 저도 그렇게 하자고 했는데 이 사람을 못 잊겠습니다..

지금은 간혹 카톡으로 안부묻는 사이로 전락했지만 뭔가 전 이사람이 제 인연이라는 강한 확신이 있습니다. 이 사람과 재회가능할까요?




어디까지나 저는 카드만 보고 말씀드립니다.



흐름상으로는 전혀.... 인연하고는 거리가 멉니다... 서로 부담만 지워줄 뿐이고(10완드), 처음부터 삐걱댈 수 밖에 없는 관계였습니다(9완드). 이미 감정상 끝난 사이이며(10컵), 애쓰고 노력해도 부분적인 성공이라는 의미를 가진 7소드가 현재 자리에 나와있기 때문에 그냥 지금과 같이 어정쩡한 친구사이가 한계입니다. 

상대방은 4소드로, 힘든 마음을 겨우 회복하고 있으며, 자기 일에 몰두하고 안정되어가는 중입니다(3완드). 

지금 마치 상대방이 내 인연인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처음이었고, 내가 제대로 해준 게 없어서 느끼는 미련일 뿐입니다. 질문자분도 노력을 멈추고 지금의 감정을 승화시키는 것(8컵)이 훨씬 더 건설적이라고 보여집니다.

결론도 완드기사이기 때문에, 여행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외적으로는 변형, 변경, 부재, 거주지 이동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조만간 연락처를 바꾸거나, 새로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질문자분에게 나타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