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님: 옆에 같이 일하는 동료가 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따지자면 T와 F의 차이같은데.... 
이를테면 '일 많아서 힘들었죠? 커피좀 드세요'(6컵) 하고 내밀면 됐다고 손사래치고는(황제) 속으로 '힘들어 죽겠는데 일손이나 거들었어야지 다 끝난 마당에 와서 무슨 커피야 ㅡㅡ' 할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10완드). 동료는 일손 거든다고 하더라도 아무 친절한 말도 없이 휙 와서 슥슥 하고 다시 아무 말도 없이 휙 돌아서는게 편한 사람같네요.
물론 그렇다고 한쪽이 안 힘들었거나 일부러 내뺀 건 아닌데도 불구하고(5펜타클, 힘-10완드) 서로간의 '일 잘함'의 기준이 너무 다른 느낌입니다(정의). 어쨌든 그래서 동료는 서로 일하는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힘들다고 느낄 것 같습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가 좋지 않던 동료가 주변을 맴도는 게 맞을까요  (2) 2025.05.09
연애운  (1) 2025.05.07
헤어진 남친의 마음  (1) 2025.05.02
관심있는 여자가 있습니다  (0) 2025.04.24
이직을 할까요  (0) 2025.04.24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25. 5. 7. 17:56 |

a모님: 약 1달 정도 안의 연애운이 어떨지요? 상담 부탁드려봅니다.

별 카드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큰 간극을 의미합니다. 나이트완드는 파발마를 의미하기는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확신이 없어서 방향을 자주 바꾸거나 열정이 확고하지 않아 행동에 옮기지 못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때문에, 뭔가 특정 상대에게 호감이 있다고 하더라도, 서로 간극이 커서 확신을 갖기 어렵거나, 상대방의 행동이 불명확해서 긴가민가하는 상태만 지속됨을 나타냅니다. 만약 호감가는 상대가 아예 없다고 한다면 별 카드는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에 대한 선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결과가 에이스소드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조금 단호하게 결정을 내리거나, 한발 떨어져서 현실적인 고찰을 해야 하는.... 일반적이고 평균적인 '연애'운에 비해서는 좀 ... 메마른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야 눈에 띄는 진전이 있을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하하님: 헤어진지 얼마안된 30대 여자입니다. 혹시 올해 남은기간동안 연애운이 어떨지 보고싶어요.


썩.. 좋지는 않군요. 혹여라도 재회를 원한다 하더라도 서로의 자존심이 문제가 되거나 타협이 불가능하고 화해를 거부하는 상황이 될 것이구요. 새로운 연애의 기회를 찾는다고 하더라도... 단호하지 못한 사람이거나(첫번째카드), 쉽게 믿을 수 없는 사람(세번째카드)일 가능성이 큽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2024년 8월 21일 오늘의 무료상담신청받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