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 싶어요

타로리딩 2014. 1. 22. 22:10 |

T님: 30대 초반 워킹맘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곳을 알아볼지 여기를 더 다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의욕이 떨어져서 일도 손에 안잡히지만 다른곳에선 잘할 수 있을지 확신도 서지 않습니다. 다른곳에 가면 마음잡고 다시 의욕이 붙을지.. 갈곳도 아직 없지만 마음이 뒤숭숭하네요.




지금 그만두고 다른 곳을 찾기에는 당장의 금전상황이 여의치 않아보입니다(5펜타클, 에이스펜타클). 

현재 드러난 상황은 7컵으로, 이직이라든지 다른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지만 그냥 생각일 뿐입니다. 7컵의 키워드는 [백일몽, 환상] 이기 때문에, 이직을 하고 싶어도 구체적인 계획도 없고 마음이 뒤숭숭할 뿐이죠. 

본인이 보는 본인의 모습이 컵여왕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일보다는 어머니 역할에 더 충실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 나온 태양카드 또한 아이를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상사는, 전반적으로 봤을 때 질문자분 없이 그냥 자신이 일을 하기에는 힘들고 손실이 많다고 생각한 듯 합니다. 일단은 자기위주이고 안위를 지키고 싶은 마음이 커 보이구요. 당연한 말일지도 모르겠네요...


지금은 타인이 보기에도 질문자분은 매우 힘들어 보입니다(10완드). 때려치우고 싶은 마음도 상당히 커 보입니다(탑). 하지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아직은 이직 타이밍이 아닙니다. 그러나, 미래가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는 사람을 뜻하는 페이지완드이고, 결론도 (준비가 미흡하지만)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fool 카드이기 때문에 올해 안에는 분명히 이직을 하시거나 그만두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