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며칠전 제게 어떤 남자분이 카톡으로 연락이 왔어요 어디서 졸라서 연락처 받았다면서 이야기 전달 받으셨냐고 왔는데 제가 톡만 읽고 답장은안했는데 다음날 제이름을 물으면서 누구씨? 아냐고 왔는데 역시 읽고 답장을 안하고 카톡 차단후 카톡 탈퇴까지 해버려서 그뒤에 온 메세지나 이후 상황을 몰라요 게다가 따로 누구에게 전달 받은 내용도 없거든요.

근데 너무 궁금해서요. 제가 직장집 외에는 잘 돌아다니지도 않고 번호를 사람과 교환도 하지 않는데... 회사에서 알게된사람인지 아니면 최근에 알게된 사람인지? 그사람은 왜 내게 연락을 한건지 궁금해요

흠... 재밌네요. 

사실 어차피 이 시점에서는 피드백도 불가하고... 그 연락처를 전해준 분이 질문자분에게 나중에라도 '이러이러한 일이 있었다' 라고 말해주기라고 하지 않는 이상... 

원인이 퀸완드인걸 보면 말씀하신 그분이 전해준 게 맞거나... 아니면 완드가 많으니 직장에서 알게 된 사람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fool카드가 가운데에 나와 있어서 정말로, 연락처 줬다는 말이 전달이 안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말 그대로 0이니까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