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작년에 알게된 분이 있는데- 작년 가을정도 까지 연락을 하다가 안했어요- 중간에 만날기회가 있었지만- 만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관계가 썸을 탄건 아니고- 호감이 있는 친구같은사이 있어요- 저는 호감이 있었고- 저분도 호감이 약간은 있었던것 같아요- 다시 연락 할 생각은 안하고있었는데- 얼마전 저분에게 안좋은일이 있었다고 전해들어었어요- 그냥 넘어가기가 그래서- 연락을 해볼까하는데-연락을 하면 이관계가 계속 유지될까요? 전 친구라도 유지되면 좋을것 같긴한데-요- 또 흐지부지 될까요?


흠.... fool-심판-세계의 조합이 영.... 안좋네요. 질문자분은 상황봐서(페이지소드) 살짝 모험이더라도(fool) 연락을 해 보고 싶어하시는 모습인데, 상대방은 지금 안 좋은 일도 있는데다가(10소드) 이미 이전에 끊어진 줄 알았던 사람이(심판) 연락해서 처음에는 잠깐 기억 못할수도 있겠습니다....(8완드-10소드) 또 흐지부지 될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