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님: 어떤 분을 좋아하고 있어요. 주변분들 말로는 그 분도 저를 인간적으로는 좋아하는 거 같아요. 다만 제가 너무 쑥맥이라 저도 모르게 상대방에게 좀 철벽을 쳤는데,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평등하게 다정한 편이라 상대방이 의아하게 생각하는거 같아요. 이 분에게 제가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해도 될까요? 그냥 거절당해도 좋은 지인으로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너무 무모한건지...!

흠.... 어째 흔쾌히 데이트신청을 받을 것 같지는 않은 배열이네요(은둔자-5소드). 살짝 무모하지만 시도해보실 것 같긴 한데 ^^;(나이트소드)

일단 당장에 데이트 신청을 받는 순간에는 받아들일 것 같은데(에이스컵), 정작 나중에 시간이 안된다고 한다든지 다른 일이 생겨서 곤란하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7펜타클). 그냥 데이트신청을 하기보다는, 뭔가 명분을 가지고 이러이러해서 고마워서 그러니 연말에 만나서 영화보자, 라든지 밥 사드리겠다, 라고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6펜타클)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