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님: 저는 현재 외국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이래저래 회사 상황이 어수선하네요 ..
그래서 제가 내년 말까지 고용상태가 안정적으로 잘 유지될지 궁금합니다. 최소한 제가 공부가 끝나는 시점까지는 괜찮을까요? ( 현재 비자로 공부를 시작할 예정이라 문득 걱정이 되서요 )

음... 카드들만 보더라도... 썩 긍정적이지는 않네요... 4소드는 휴식을 의미합니다. 물론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어수선하고 잘 돌아가지 않는 상황을 의미하기도 하지요. 10완드는 보이는 것과 같이 무리수, 힘듦을 나타내기 때문에... 아무래도 내년말까지 안정적이기는 어렵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