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안녕하세요 소개팅 하면서 연락을 하고 있는 분이 있는데 상대방은 어떤 마음 인가요?? 너무 친한언니가 소개시켜줘서 칼같이 거절을 못해서 다음번에도 만나기로 한 상황입니다 ㅠㅠ

이미 질문내용에 질문자분의 마음이 보이는데요. 딱히 상대방이 마음에 안드시나 봅니다. 본인 의향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요? 한번 만났으면 주선자에게 예의는 지켰다고 봅니다. 굳이 마음에도 안 드는데 억지로 만나실 필요는 없다고 보이구요.
카드로 보더라도, 질문자분 입장에서 너무 벽을 치고 '내가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라는 마음으로 보이는데요...(탑-9완드) 사실 황제카드는 본인이 지켜야 할 본인의 영역이 확고한 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 잘 맞춰주신다거나 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관계도 매달린사람 카드인지라 결국 어느 한쪽이 계속 참고 희생하는 식이라는 얘긴데... 상대방 입장에서는 다음번에도 만나기로 한 상태라 점차 좋아질거라는 기대(6소드)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물론 상대방도 마음이 가니 맞춰주려고 하는 것이겠지만(매달린사람-3펜타클), 이 소개팅으로 인한 관계가 실패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도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7소드). 때문에, 그냥 더 가까워지기보다는 빨리 거절하는 게 서로에게 시간낭비를 줄이는 길이 아닐까 싶군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에게 이성적 관심이 있을까요  (0) 2020.08.07
상대방과의 관계  (1) 2020.08.07
지금 만나고 있는 남친과 얼마나 갈까요  (0) 2020.08.05
내년말까지 고용상태가 안정적일까요  (0) 2020.08.05
연애운  (0) 2020.08.05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