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저는 언제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주변에 이성이 없는건 아닌데 항상 맘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기 힘듭니다. 끝까지 이어지기도 어렵구요.. 올해 안엔 만날 수 있을까요?






올해는 일단 마음을 비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카드가 별로 보이지 않네요. 상황적으로 좋지가 않고(10소드), 외적으로는 감정적, 정신적 치유가 필요한 시기라고 보여집니다(별). 슬슬 사람을 만나는 게 패턴에 빠져 있는 느낌이 드는데요(4펜타클). 본인이 만나고 관계를 이루었던 사람들의 특성을 리스트로 적어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직접 글로 써서 눈으로 봐야 내가 어떤 패턴의 사람들을 만나는지, 헤어지고 난 뒤에 내가 어떻게 되는지를 좀 더 정확히 알 수 있으니까요. 


외모적으로 남자들 입장에서 꽤 좋게 보는 편이신 것 같습니다(별, 여사제, 마법사). 그러다보니 오히려 안 좋은 사람들도 같이 꼬이다보니까(악마) 본인이 잘못했다기보다, 다른 사람들, 상대방, 상황이 연애에 도움이 안 되는(10소드) 경우인 것 같은데요. 악마카드를 그나마 좋게 해석하려면 내 이상형에 해당되는 사람을 만나고자 하는 욕망과 바람 정도로 해석가능합니다. 


그래도 5~6월, 9월 정도는 나쁘지 않으나, 올해는 차라리 '만인의 연인'상태를 즐겨보는 쪽으로(컵3) 생각의 방향을 돌리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오래 사귈 수 있는 좋은 사람을 만나려면 좀 더 기다려보셔야 할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