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저의 인연은 언제 만날수 있을까요? 여고 여대 남자 만날 길이 없는 거 같아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많습니다. 최근에는 소셜다이닝이라고 집밥이나 위즈돔, 온오프믹스 등의 소규모 모임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던 것들을 배우면서 사람들을 만나는거죠. 모임규모 자체가 작다보니 쉽게 가까워지기도 좋습니다. SNS로 사람을 만나는 것도 한 방법이구요. 하다못해 교회를 다니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전반적으로 움직임이 보이질 않습니다(4소드, 2소드). 누군가 먼저 다가와주기만 기다릴 뿐이고(별, 나이트컵) 내가 선택하려고 하지 않습니다(2소드). 교황카드로 봐서는 나이에 비해 꽤나 전통적이고 고루한 관념에 사로잡혀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아니면 과거에 이성에 관한 별로 좋지 않은 기억이나 경험이 있다고 보여집니다(4소드, 나이트완드). 

이성에 대한 인식인지, 아니면 이성을 만날 방법에 대한 인식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거나 본인이 생각하고 있는 바가 이론화되어 고착된 상태입니다(나이트완드). 그래서 오히려 누군가 호감을 표시했다고 하더라도 철벽을 치고 방어적으로 행동했을 가능성이 큽니다(9완드). 본인이 겪은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연애를 많이 한다고 해서 잘 하는 것도 아니며, 연애를 한번도 못했다고 해서 연애를 못한다고 할 수도 없다는 것 또한 사실이구요.


어쨌거나, 올해 안에 뭔가 고백을 받거나, 친해지고 싶어하는 사람이 생길 것입니다(나이트컵). 가을 겨울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충분히 여성적인 매력은 있으니(여제) 직접 스스로 움직여보세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