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님: 새언니가 큰애랑 작은애를  시켜서 아이가 제가보고싶다고 집에 오거나. 전화를 하게 하는 걸까요?? 그렇다면 나중에 그 사실이 밝혀질까요.

첫번째 카드는 기다리면서 한숨짓는 사람을 보여줍니다. 이 카드는 불안, 긴장 및 걱정으로 인한 혼란을 나타냅니다. 질문자분의 상황이 되겠네요. 정말 받고 싶지 않은 연락이 언제 올지 몰라 한숨쉬며 불안해하는 모습입니다. 

두번째 카드는 경쟁과 악의로 가득차있고 부정적이고 부정직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것은 나이가 좀 있는 여자 친척, 그리고 예기치않은 방문을 나타냅니다. 정방향이었다면 진실로 질문자분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었겠지만... 여기까지만 보더라도 새언니가 질문자분이 싫어서 억지로 아이에게 시키고 거짓말을 하는 게 맞다고 해석됩니다. 

3번째 카드가 너무 안좋네요.... 차라리 역방향이었으면 다들 힘들더라도 어떻게든 밝혀질텐데... 정방향이면... 질문자를 자신과 타인에 대한 완전한 괴로움과 불신상태(스스로도 포함)에 빠지게 하고 내적 불균형을 일으켜서 목표를 포기하고 자신을 멀어지게 만드는 카드입니다. 경제적 손실과 배신감과 불쾌감을 일으키는 카드죠. 제가 보기엔... 연 끊고 질문자분이 연고 없는 곳에 가서 살지 않는 이상 계속 저럴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