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님: 몇일 전 부터 팀장 바로 밑에 있는 직급의 사람(여자, 같은부서사람 입니다) 이 갑자기 저를 되게 마음에 안들어 하는거 같아서요. 인사를 해도 제앞에서 대놓고 안받아요...하......^_______^이런거 말고도 저한테 대하는거 보면 뭔가 쎄해요..근데 왜 저러는지 의심되는게 하나도 없어서 더 화가 나더라구요..  정말 왜 그러는 걸까요??

두번째 카드는 '생각'을 나타냅니다. 세번째 카드는 결혼이나 계약, 결합을 나타냅니다. 그런데 그게 역방향으로 나왔기 때문에 말 그대로 '결혼이나 계약이 엎어진 것에 대한 생각, 또는 그로 인한 이동에 대한 걱정과 생각'을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서.... 이분이 말을 하진 않았어도 뭔가 계약이나 연애나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사안이 벌어졌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질문자분에게'만' 쎄하게 대한다면, 질문자분이 연애나 결혼이나 직업적 계약과 관련된 이야기를 대수롭지 않게 말했는데(연애중이라든지 곧 결혼한다든지) 그게 이분에게 히스테리의 계기가 되었을 것이고, 만약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쎄하게 대하고 있거나 그저 우연히 질문자분에게 트리거가 꽂혀서 냉랭하게 대하고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