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님:
한달전부터 사귀자는 남자가 있었는데요, 갑자기 연락도 안오고... 메신저에도 안들어오고 신경이 쓰여서요.
그 남자를 안 지 꽤 되긴 했는데 원래... 예전에 좀 서로 좋아했던 감정이 있다가 이번엔 그 남자가 혼자 그런거였어요.
전 좋은 감정이긴 하지만 사귈만큼은 아닌데... 또 연락이 안오거나 안보이면 신경이 쓰였어요. 이렇게까지 연락이 없는건 처음이라서요. 그 남자한테 일이 생긴걸까요 아니면 마음이 변한걸까요? ...그에 대한 제 맘도 궁금해요.





상대방에게 있어서는 A님이 너무 칼같이 대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검1). 지금 본인 스스로가 특별히 연애에 신경쓸 만큼 여유가 되지 않습니다(완드5, 컵4). 상대방은 지금 꽤 자기 일에 바쁜 것 같네요. 두가지 해석 전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A님에 대한 호감은 아직도 가지고 있지만 솔직히 실질적으로 사귀게 되었을 때에도 한결같을지 의문입니다. 지금은 상대방 남자도 상황상 연락할 상태는 아닌 듯 하네요(검10, 펜타클8). 조만간 다시 연락이 오기는 할 겁니다(컵기사). 하지만 지금은 본인스스로가 상황이 안 되고 바쁘다보니 일에 매달리면서 A님에 대한 마음을 접으려고 하는 걸로도 보이네요.

A님은 지금 상대방에게 마음이 없는 건 아니지만(검1), 문제는 다른 일에 신경이 쓰이고 사건사고가 많다보니 마음을 상대방에게 줄만한 정신적 여유가 없어보입니다. 컵4의 [권태]라는 키워드도 그렇고 완드5의 [부를 향한 열망, 싸움] 등의 키워드도 그렇게 보입니다. 결론의 황제 또한 소유한 것을 지키기만 하는 사람인지라, 둘 다 서로 자신감도 없이 그걸 감추기 위해 자존심만 내세우거나 현재 상황만 유지되는 게 최선으로 보여지는군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3) 2011.11.01
어느 회사에 입사하게 될까요?  (2) 2011.04.30
미래가 걱정돼요  (2) 2011.04.06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요?  (4) 2011.03.27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2) 2010.11.03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