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님: 일을 구하고 있는데, 1-2월안에 제가 원하는 조건의 일이 구해질까요?? 지금 한곳에 지원 하려고하는데, 어떨까요? 일하는 기간과 힘이 들것 같긴한데 지원하면 합격해서 일할 운이 있나요??

연인카드가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합격해서 여기서 일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8펜타클). 현재 원인이 8소드면 아무래도 다른 곳에 지원해서 기다릴만한 여유가 없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구요. 못할 건 없는데, 또다시 재고 따지고 기다리기에는 쉽지 않아보여서..... 이곳에 합격한다면 그냥 다니시는 게 좋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원하는 목표가 있는데 올해안에 목표달성 할수 있을까요? 

어떤 일에 대한 목표인지는 모르겠지만....

올해는 무리로군요. 돈이든 시간이든... 가용한 자원을 끌어다 써서라도(5펜타클) 노력을 해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카드가 5펜타클인 걸 보면 뭔가 손에 잡히거나 눈에 보이는 것이라기보다는 좀 더 추상적이거나 추후의 편의를 위한 목적의 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이번년도 상반기 연애운어떨까요~?^^이번년도엔 평생함께할분만나고파요 ㅜㅜ 연락처만 받고 아직 만나진않은사람이 있었는데 그분과는어떨까요~~나이차가너무나서 기대는안하긴해요;

일단 그분을 만나긴 할 것 같은데(2컵) 그다지 질문자분 마음에 차지 않는다는게(4컵) 얼굴에 드러날 것 같습니다. 상대방도 실제로 보이는 것에 비해서 실속은 없을 것 같구요...(킹펜타클-5펜타클) 관계가 퀸완드라 서로에 대해 제대로 관심을 가지고자 하는 노력이 있다면 의외로 잘 이어질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중간에 변덕을 부리거나 서로 목적이 달라서 적당히 그날만 잘 만나고 오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다음번 기회를 탐색하셔야 될듯...(2완드) 차라리 내년이 결혼하기에는 좋습니다. 아마도 가능하다면 올해 중매연애를하고 내년에 결혼하시겠지요. 아니라면 아예 내년에 만나서 빠르게 결혼하거나요.



Posted by Lumia
:

ㅈ님: 강아지를 분양받을예정인데 예약분양한 분께 받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연락온 분에게 받는것이 좋을까요? 온순하고 건강한 남아였으면좋겠어요 만약 예약한분의 강아지가 저와 잘맞는다면 남아 세 마리 중에서 둘째를 추천받았는데 건강하고 온순할까요? 아니면 세 마리중 누가 저와 맞을까요? 애완동물을 처음 키우는거라서 넘 설레고 많이 정보를 찾아보고있는데 키우면서 제가 조심할점이있을까요?


질문은 한번에 하나만....

일단 맨 처음 질문하셨던, 예약분양했던 분에게 받는게 좋을지 나중에 연락온 분에게 받는게 좋을지를 뽑았습니다.

아무래도 메이저카드가 두장이나 나왔고, 이미 예약한 분(연인)에게 받는 게 좀 더 좋은 상태의 강아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마법사-킹펜타클). 일단 두번째가 계약을 의미하는 연인카드라 저도 둘째가 좋지 않을까 싶군요.


강아지는 당연하지만 직접 가서 살펴보고 강아지가 나를 좋아하는 기색이 보이는지, 최소한 사람을 피하지는 않는지를 보고, 되도록이면 두어번은 보는 게 낫습니다. 보고 나서도 고민을 많이 해 보는 게 좋구요. 강아지에게 온순하기를 바라지 않는 게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온순하지 않으면 그냥 건강하고 정상인 것이고, 온순하면 운이 좋은 것이구요. 기대하는 바가 있으면 강아지가 사고를 쳤을 때 자꾸 화를 내게 되지요. 키우면서 서로 맞춰간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손으로 놀아주지 마세요. 간식은 아주 가끔 줘야 하구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