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같이 일하는 사람때문에 너무 힘이 들어서 다음주까지 일하고 그만두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돈 모으려고 시작한 일이라 어떤 일이든 상관없다는 마음으로 일을 시작했는데, 일도 일이지만 점점 제 자신까지 싫어질정도로 힘드네요.


새로운 일은 곧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에이스펜타클). 하지만, 지금 하는 일과 많이 다른 일을 찾아보셔야 할 것 같군요(죽음). 물론 다른 일을 하더라도 힘든 건 힘들지만, 인간관계나 상사 때문에 힘든 건 아닐 거라고 해석됩니다. 같은 분야가 된다면 또 똑같이 힘들 수 있어서... '아이고 의미없다' 하고 일하는 것 자체를 놔 버릴 위험이 있습니다(8컵).

Posted by Lumia
:

ㅇ님: 대학원 합격 해서 직장과 함께 병행해야 하는데 잘할수 있을까요??


처음에는 기준을 정하고 이렇게 해야지 저렇게 해야지 하는 계획들도 있으시고 그대로 어느정도 진행은 되실 것 같습니다만(7컵-3컵), 어느순간부터는 한쪽을 택하든가 하셔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8소드). 지속적으로 둘 다 병행하기는 힘드실 것으로 해석됩니다. 본인이 정한 기준이나 계획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한때 좋아했다가 행동 실수로 관계가 돌이킬 수 없게 꼬였다고 느껴지는 상대가 있습니다. 이 상대가 현재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볼 수 있을까요?


정확히 어떤 일이 있었는지야 알 수 없지만,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정말 갑작스러운 실수였는데(탑) 그게 상대방에게는 엄청 상처가 되었나 봅니다(9소드, 3소드) 아니면 말 그대로 큰 의미를 두지 않고 한건데(7컵), miscommunication으로 인한 실수였거나요. 
상대방 입장에서는 현재 '너 out(퀸소드)' 상태입니다.... 상대방 카드들이 전부 소드인 걸 보니 성향 자체가 맺고 끊는 걸 잘 하고 본인 기준에 어긋난 사람은 칼처럼 잘라내는 성격이 아닐까 싶군요. 질문자분으로서야 '그러려던 게 아닌데...'(5컵) 지만... 지금도 서로 마주쳐야 하는 상태이신지는 모르겠으나, 관계회복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10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