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꾸러기님: 지지부진해지는데 올해 시작한 박사과정 잘 시작한 것일까요? 그만 둘까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휴학을 하거나 그만 두시는 것도..... 진지하게 고려하시는 게 좋다고 봅니다(4소드). 어떤 분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관심도 있고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은 있으셔서 시작했지만(페이지완드), 최소한 때가 아니거나 안맞는다고 보거든요. 그리고 그만두거나 쉬게 되시면 다른 분야, 다른 상황의 기회가 생길거라 봅니다(2컵).

Posted by Lumia
:

아 님: 영화 타짜 시리즈를 재밌게 봤습니다. 만화 시리즈 마지막 작품(타짜4)은 제작이 안되나 싶었는데 저번 해에 기사가 나온 걸 보니까 추진하고 있다라고 하더라구요. 아직 크랭크인 소식도 없고 엎어질 수도 있겠지만 3~4년안에 영화를 볼 수 있을까요?너무 기한이 길어서 타로로 결과가 안 나올수도 있겠지만 질문 드려봅니다.


상당히 어려워보이긴 하네요.... 
무리수를 둔다면(10완드) 3년 안에 나올 수도 있긴 하겠지만.... 일단 제작자(3펜타클) 구하는 것부터 힘들것 같습니다. 1탄 제외하고는 평이 썩 좋은 편도 아닌지라... 그래도 6완드와 3펜타클이 상업쪽, 뭔가 알리는 쪽으로는 좋게 표현되는 편이라서 3년 안에는 된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