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님: 30대 여성입니다. 같이 일하는 분인데 저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런건지 아님 원래 친절한 사람인건지 헷갈리게 해서 질문드립니다.  서로 연락처를 아는 것도 아니고 일만 하는 사이이고 전보다 더 저를 많이 배려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  안쓰러운건지 호감인지 궁금하네요!!


일단 표면상으로는 힘들어하는 질문자분(3소드)이 걱정되어서(7펜타클) 이것저것 알려주는 것 같긴 한데(킹완드)........... 
제가 보기에는 이분... 이직 각 재면서(타워) 그만 두기 전에 주변에 본인 업무를 받을만한 사람 또는 수습할 것 같은 사람에게 미리 조금씩 넘기면서 도와주는 느낌도 좀 듭니다.... 아무튼 솔직히 카드만 보고 말씀드리면 호감은... 아닌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수영님: 제가 갑자기 실직을 하게됐는데 준비안 된 상태라 앞날이 막막하네요...지금 제가 일하던 쪽은 저에게 맞는 공고도 많지 않고...급한데로 다른 업종이라도 알아봐야 할까요? 아님 실업급여 받으면서 여유있게 찾아볼까요? 어떻게 다음 일자리를 찾아야 할 지 조언 부탁드려요


첫번째 카드는 포르투나여신을 나타냅니다. 말 그대로 불로소득이죠. 두번째 카드는 사실 때에 따라서는 역방향도 긍정적일 때도 있긴 합니다. 세번째 카드도 기쁨, 축하 등을 나타내니까요. 그래서, 우선은 실업급여 신청을 먼저 하세요. 기준이 좀 더 칼같아지기도 했지만서도, 경우에 따라서는 못받거나 상당히 지연되는 경우도 있어서(폐업해서 그만둘 수 밖에 없었는데 사장이 폐업신고를 늦게 했다든지).... 
때문에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기준이다, 라면 실업급여(첫번째카드)를 받으면서 여유있게(3번째카드) 찾아보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만약 실업급여를 받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급한대로 찾아보시다보면, 세번째 카드로 인해서 생각보다 빨리 취업이 될 거라고 보입니다. 어느쪽이건 크게 걱정하거나 조급해하실 필요는 없을거라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음님: 정수리 부근에서 흰머리가 나기 시작했는데 작년에 몇 개 난 것보다 개수도 늘어나고 길이가 좀 긴 것들이 눈에 보입니다 없어진 줄 알았는데 더 늘어났네요 원인이 뭘까요? 
1. 유전(어머니) 
2.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
3. 스트레스

첫번째 카드가 집안 내력을 나타내는 집 카드이기 때문에 가장 큰 요인은 유전일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카드가 '두가지'를 나타내는 새 카드이고, 두번째 카드가 안 좋은 것,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뱀 카드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해 유전적 요인이 빨리 촉발된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똑같이 흰머리가 나는 건 아니니까요.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