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작년에 되게 가고 싶었던 곳 면접 보고 떨어지고 지금 다른곳에 재직중인데요 지난주에 결원이 생겼는지 입사제의 전화가 왔습니다. 지금 고민을 하고 있는데 하는 일이 있는 상태인데 옮겨도 괜찮을지 싶구요.. 

조언이 변화와 재생을 의미하는 죽음카드이긴 하지만, 지금 결론카드가 8펜타클로 성실을 의미하고, 현재 영향력 또한 새로운 제안에 관심을 보이지 않는 4컵이기 때문에 옮기시기보다는 그냥 지금 하시는 일을 유지하시는 게 좋지 않나 싶습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본인 스스로의 성격에 자꾸 회의를 가지고 스포츠쪽으로는 사람들과 충돌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지금 현재 하는 일에서 계약을 끊고 새로 시작하기에는 이미 결과물이 나와 있는데다가(태양) 선택의 결단을 내리기에는 질문자분이 단호한 성향이 아닌지라(2펜타클, 2소드).... 지금 하는 일을 쭉 하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올해 취업운

타로리딩 2017. 6. 7. 20:43 |

D님: 올해 취업운이 어떨까요?

하반기 시즌에 취업 자체는 잘 되시겠지만, 좋은 직장이라고 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전 직장도 급여나 다른 것들 보고 버티다가(5완드) 결국 스트레스가 심해서 그만두셨거나.... 면접만 보고 스쳐가거나... 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탑). 새로운 직장이 그보다 지속성이 있거나, 보수가 좋다고 하더라도, 스트레스는 엇비슷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가족문제때문에 남동생과 싸우다 저한테 하는 태도랑 말이 너무 화나서 제가 일방적으로 연락끊은 지 한 달 되어가고 있습니다. 남동생이 저한테 왜 전화한 것이었을까요... 

스스로 잘못했다고 느끼기는 하지만, 본인도 나름의 근거가 있고 노력을 안 한 건 아닌데 그런 부분은 서운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단 종결을 뜻하는 죽음카드가 나오고 이후에 harmony를 의미하는 10컵이 나온 걸 보면 사과를 한다기보다는 그냥 없던일처럼 끝맺고 예전처럼 지내려고 연락한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ㅍ님: 직장 내에서 제 입지(?)가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좀 미친 사람이 있어서요. 저한테 개인적인 감정으로 해코지 할까봐 두려워요 ㅠ

일단 위험성은 있습니다(9소드). 특히나 3컵이 좁은 인간관계를 나타내기도 해서... 이 사람과 연관이 되어버린다면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들에 대해서까지도 지속적으로 걱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어떻게든 연락처를 알지 못하게 하는 게 최선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