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저 결혼을 하긴 하나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지금 연애할 일이 없긴 하지만 외롭기도 하고 그래요.

결혼을 하시긴 하신다고 봅니다(4완드). 정확히는 결혼식, 결혼선언이기는 하지만요. 

솔직히 말하자면 세상에 '좋은 사람' 같은 건 없습니다. 그저 개인대 개인의 계약일 뿐이고 이데올로기일 뿐이지요. 서로의 지옥을 같이 걸어가줄 수 있느냐 없느냐가 문제이고, 사실 지극히 현실적인 이야기를 하자면 그냥 서로 시간을 좀 더 절약하기 위한것 말고는 별로 메리트도 없습니다. 결혼을 한다고 외로움이 덜한 것도 아니구요. 내가 상대방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느냐 또한 완전히 다른 이야기지요. 행복해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불행해지는 것도 아닙니다. (뭐... 개인에 따라서는 불행한 선택일 때도 있지요...;) 

어쨌거나, 질문에 답을 다시 하자면, 네 결혼은 하실 겁니다.



Posted by Lumia
:

g님: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는데 이 친구와는 친구 사이로 오래 만나왔지만 상처와 두려움이 커서 마음을 숨겨왔습니다. 이제는 힘이 들고, 이 친구도 사귀는 사람이 생긴 것 같아요. 이제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맞을까요.

질문자분도 알다시피 마음을 정리하는 게 맞습니다(8소드, 10소드). 단지 그게 힘들다는 것이지요. 상대방으로서도 '우린 안될 것 같아(5컵)'의 입장으로 보이기 때문에... 서로의 관계가 10소드로 나오고 있어서... 고통스러워도 여기서 종결하시는 게 맞다고 해석됩니다.

그리고 질문자분이 퀸소드, 상대방이 페이지펜타클로 나오는 걸 보면 상대방이 연하이거나 사회적인 신분차이가 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부분은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Posted by Lumia
:

하반기 취업운

타로리딩 2017. 6. 16. 14:41 |

m님: 제가 요즘 취업준비 중인데 하반기엔 취직할 수 있을까요?

완전히 새로 취업하시는 것이라고 했지만, 이전에 했던 분야와 업무느낌이 비슷하거나 관련이 있는 쪽이 아닌가 싶습니다(6컵). 하반기에는 경쟁이 더 강해질 것 같습니다(5완드). 다른 경쟁상대들보다 유리한 점이 있지만, 그것 외에는 좀 덤벙대서 이력서에서 한두가지를 빠뜨리거나, 면접이 있다면 난관이 있을 가능성이 보입니다(7완드). 차근차근 준비하시면, 어려움이 있더라도 취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주변에서 소개시켜준다고 하면 소개받고 만남을 가지려고 노력하는게 좋은거죠?

특히 엄마때문에 스트레스인데 결혼언제하냐 때문에요 ㅜㅜ 결혼정보회사이야기를하시기도하고 그쪽은내키질않는데 저랑 맞을까여.. 휴 제대로 만나볼사람 함께해도 좋을 인연이 언제쯤나타날까요?


죽음카드와 탑 카드 때문에... 애매한데요... 좋게 해석한다면 솔로상태가 종결되고 갑작스럽게 첫눈에 반한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한다는 해석도 가능하지만... 사실 그닥 내키지 않는 사람을 만나서 내키지 않는 결혼식을 할 가능성이 좀 보입니다... 내키지 않아도 잘 맞춰서 살 수야 있으면 좋지만... 그 이후에 대해서는 나오질 않았네요. 결혼정보회사도 하나의 방법은 될 것 같습니다. 9완드는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을 전부 쏟아붓는 것을 의미하니까요... 

올해 말... 에는 조금 운이 좋아지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