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님: ㄱ 영상이 4월에 공개되는데 수익이 어느 정도 나올지 궁금합니다. 손익분기점을 넘을 수 있을까요? 영상 주제는 매니악한 편입니다.


영상이 어디에 올라가는건지에 따라 다르겠지만서도....(유튜브냐, 공중파냐, 케이블이냐 기타등등) 이거..... 진짜 잘해야 딱 손익분기점까지만(절제) 될거 같은데요.... 영상 주제가 매니악한 것도 있지만, 그 주제에 관심있는 사람들(여제)을 제대로 끌어들이기 힘든 구성이 아닐지....(3소드)

Posted by Lumia
:

무채님: 일적으로 발전을 위해 고향을 떠난지 5년이 지났는데 딱히 어디 자리잡고 정착을 못하여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는게 나을까요?


10컵은 가족을 나타내고, 세계카드 또한 본인의 세계관, 본인의 영역의 루틴의 완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카드로도 그냥 고향으로 돌아가시는 게 낫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비누향기님: 내일 파견계약직 행정직 면접보는데 합격할까요?


파견계약직.... 에 킹완드는 좀 과한 카드라 완전히 긍정적으로 보기는 좀 힘들지만..... 만약 어느정도 비슷한 경력이 있으시다면 면접은 잘 보실 거 같고, 합격에 가까울거라 봅니다(연인).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