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님: 2월27일에 무료 상담받았습니당
전공공부가 3월22일 국가직까지 기출다보려니 벅차서요ㅠㅠ2회독까지 기출전체다풀예정입니다. 3회독부터는 틀린거와 자주나오는 이론위주로보면서 이론책을 읽으며 회독을 늘리는게나을지, 아니면 회독수가 줄더라도  요일나눠서 전체문제 다풀어보면서 이론을보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당

두번째 카드와 세번째 카드는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더 많은 노력을 하라고 요구하는 카드입니다. 계산 착오로 인한 프로젝트나 계획이 틀어짐을 말하게 됩니다. 때문에, 회독수에 연연하기 보다는, 전체 문제를 다 풀어보면서 이론을 꼼꼼하게 보는 게 더 낫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고리님: 요즘 관심가는 분이 계신데 그분도 저에게 호감 있으실까요?


글쎄요, 나름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환경적인 문제에도 여러가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6펜타클) 노력을 하신 것 같긴 한데(8펜타클), 상대방 입장에서는.............. 뭐랄까, 담임선생님의 시선으로 보는 착한 학생 중 하나.... 같은 느낌입니다... 양쪽의 흐름이 너무 극과 극이네요. 너무 상대방은 무미건조하달까....(4컵, 2소드) 다른 고민들에 얽혀있어서 타인에게 관심을 두기 힘든 거 같기도 하구요(9소드).

Posted by Lumia
:

인생무상님: 캐나다 워홀가려고 신청하고 결과를 기다리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합격하게된다면 캐나다로 워홀갔다오는게 좋을까요?


일단 본인이 가겠다고 마음을 먹고 신청한 것일테니, 뒤의 질문은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차라리 신청 전에 질문하는 게 맞겠죠. 합격 되면 다른 생각 말고 가세요(3완드).
다만... 카드상으로는.... 합격은 좀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10소드). 물론 가끔 10소드가 먼 거리를 의미하면서 해외를 가리킬 때도 있긴 하지만.... 워홀은 안가는대신에 다른 방편으로 변화를 겪게 되실 것 같습니다(죽음).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