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님: 30대 여자에요 제가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 회사 최종합격은 몰라도 1차 만이라도 붙자가 제 목표거든요 대본쓰고 외우고는 있는데 아직도 머릿속은 복잡하고 계속 꼬여서 당일에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모의면접 영상보고 연습해도 말이 꼬이는 상황인데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장애물이 10펜타클이네요. 너무 익숙하고 편한 환경에서 연습하고 계신거 같은데.... 방에서 혼자 연습중이신가요? 
조언이 이동을 나타내는 나이트완드입니다. 일단 대본은 집에 두고 어디든 나가서 사람 많은 곳에서 연습해보세요. 무슨 웅변연습처럼 대로변에 서서 큰 소리로 하라는 게 아니라, 지하철 역 벤치에 앉아서 혼자 중얼거리더라도 우선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 나가서 연습을 하시라는 겁니다. 혹시 부모님 앞에서 연습해보신 적 있나요?(퀸펜타클) 가능하다면 이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아마 당일에 허를 찌르는 질문이나 상황이 벌어질 것 같은데(탑), 대본 쓰고 외우고만 있으면 그런 상황에 더 당황해서 본인 이름도 잊어버릴 판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일단 목표는 '그 자리에서 입만 떼자' 로 잡고 해보세요.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리이동이 될까요  (3) 2024.03.21
피부과 어디가 나을까요  (3) 2024.02.05
합격할 수 있을까요  (2) 2024.02.01
둘이 사귀는걸까요  (2) 2024.01.22
이직합격될까요  (2) 2023.12.20
Posted by Lumia
:

봄잎님: 호흡기 전문 내과를 가려고 하는데 3곳 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S내과 / K내과 / B의원


일단은 메이저가 나온 B의원이 그래도 낫겠네요. 친절하게 꼼꼼히 봐 줄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K내과는 딱히 호흡기 관련으로 환자를 많이 본 경험이 많은 것 같지는 않고.... 아니면 아이들 환자쪽으로 특화거나요(페이지컵). S내과는 좀 대충 볼 것 같습니다(7소드).

Posted by Lumia
:

J님: 두달전에 헤어졌는데, 전남친은 저에대해 어떻게 생각하고있을까요 다시연락이 올까요?


연락은 안 올 것 같습니다(5컵). 질문자분은 때가 지나면(운명의 수레바퀴) 다시 오지 않을까 하고 관망(2완드)딱히 미련이 있거나 한 것으로 보이지도 않을 뿐더러(2소드), 연락을 다시 할 수 없는 상태....(9소드-5소드)이기도 한 것 같군요. 솔직히 환승연애 시작했을수도 있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