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님: 제가 연락 꾸준히 하고 있는 분이 있는데요, 현재 물리적 거리와 만날수없는 상황 때문에 자주 볼수는 없구요.. 사실 저도 이분에게 호감이 있는데, 이분이랑 어울렸던 친구분을 제가 알거든요.. 그 사람이 뭐랄까.. 사람은 좋은데.. 좀 날라리에 여자를 깊이 사귀는 분이 아니세요. 그래서 걱정되네요. 제가 연락하는 남자분이 과연 진지하고 진솔한 마인드일지.. 바람둥이는 아닐지.

사람 자체는 성숙하고 생각도 깊은 사람입니다(2완드). 하지만, 그다지 질문자분에게 대단한 호감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라고 보여집니다(4컵). 자주 만날 수 없는 상황(3소드)이 많이 크게 작용하겠네요. 이성적인 관심을 가지지 않으려고 할 가능성이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