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님: 20대초반 여자입니다. 저보다 다섯살 위이신 남자분이 있는데, 제가 이분한테 호감은 있지만 좋아하는 건 아닌데 왠지 자꾸 호감 이상으로 신경쓰이는 느낌이 들어서요. 이분이 저한테 가지고 있는 감정이랑, 이분하고 저의 연애운 좀 봐주세요.




질문자: 펜타클8(장인정신, 빠른 습득능력, 성실함, 겸손)

장애물: 완드페이지(신뢰할 수 있는 사람, 사절, 믿을 수 있는 친구, 좋은 의도를 가진 이방인이 다가오다, 모순되지 않는 사람, 마음이 내키지 않음, 좋은 소식)

내적영향력: 완드4(공동체, 조화, 로맨스, 고요, 평안, 노동의 결실, 결혼)

과거: 교황(동정심, 영감, 정신적인 리더, 진부하더라도 원칙을 지키는)

현재, 외적영향력: 소드5(불공정한 싸움, 악명, 오명, 강등)

미래: 컵3(결말, 종결, 흡족한 결과, 달성, 축하)

내가보는 이 문제: 완드킹(정직하고 양심적인 사람, 성숙, 교양있는 사람, 신사, 기혼자)

남이보는 이 문제:컵6(기억, 과거의 영향, 사라진 것들, 어린 시절의 기억, 향수, 오래된 기억들)

희망과 두려움: 컵1(풍부함, 풍요로움, 즐거움, 아주 좋은 상태)

결론: 컵4(권태, 실망, 반감, 근심)




특별히 연애로 이어질만한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본인은 그저 열심히 일하고 있었고, 좋은 의도를 가진 '연장자'가 다가왔을 뿐인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그냥 뭔가 가르쳐준다거나 친절한 어른으로 보이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컵6, 완드킹, 교황등이 그렇습니다. 여러가지로 좀 나이에 비해 고지식하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게다가 결론카드의 컵4는 대표적인 키워드가 '권태'입니다. 실제로 이분에 대해 알고나면 시큰둥해지리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컵이 많은 걸 봐서는 술자리나 회식자리에서 종종 보게 되실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이분 어쩌면 결혼을 이미 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하간에 연애로 이어지기는 어려워보입니다. 특별히 다른 이성적인 의도가 있어보이지도 않구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가 잘 될까요  (2) 2013.01.09
남친과의 관계  (1) 2013.01.02
소개팅남과 발전이 가능할까  (1) 2012.11.12
미래가 고민돼요  (2) 2012.10.12
남은 달 총운  (3) 2012.10.06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