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님: 소개팅도 잘 안 되었고,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이 되어있는데, 나이가 나이다보니 그쪽에서도 연락이 잘 안 오더라구요... 제가 담주부터 담달까지 교육을 받거든요. 혹시 거기서 좋은 사람 안 만날까요? 




나이가 나이이시니 저도 돌려말하지는 않겠습니다...;

올해 연애운은 .... 아주 많이 안 좋습니다. 그나마 좀 나은게 1월과 10월이네요. 그나마도 욕구는 높지만 표출을 제대로 못해서 억눌리기만 합니다... 퀸펜타클과 킹펜타클이 좋은 자리에 나왔다면 딱 맞는 사람을 만나서 잘 될 수도 있었겠지만, 퀸펜타클이 장애물 자리에 나와있습니다. 때문에 본인과 맞는 사람을 만나더라도 곧바로 알아보지 못하고 평가절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랫동안 연애를 못하신 걸로 보이는데요. 특히나 "나 자신이 나를 보는 모습" 자리에 과부나 독신여자를 뜻하는 검여왕이 나와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타이밍문제와,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연애와 사람에 대한 환상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를 좋아하지 않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내가 원치 않게 되니 계속 연애가 안 되고 지연이 됩니다. 

결론의 정의카드는 뭐든간에 너무 포장하거나 재려고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자신감은 상당부분 잃고 있는데, 그러다보니 화를 내거나, 내 감정에 대해 확실하게 표현을 하고, 내 의견을 말해야되는 타이밍에도 혹시 내가 튀지는 않을까, 저 사람이 나를 이상하게 보지는 않을까 해서 아닌척 하거나 어정쩡하게 행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주변을 의식하고 인간적인 가치를 염두에 두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좀 더 구체적인 부분에 신경을 쓰고 자신감있게 나서기도 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짝사랑하는 상대방과 잘 되려면  (2) 2013.01.21
좋은 연애를 언제쯤 하게 될까요  (1) 2013.01.12
남친과의 관계  (1) 2013.01.02
상대방은 무슨 마음일까  (2) 2012.12.05
소개팅남과 발전이 가능할까  (1) 2012.11.12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