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제가 잘못하는건지 요즘 들어서 인간관계에 피로감을 느껴요 자꾸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듯한 느낌이 자꾸나네요 제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 걸 수도 있겠지만... 그냥 다 그만두고 쉬고 싶은데 상황이 그럴 수가 없어서요 제가 이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을까요?

지금은 다른 사람이랑 섞이질 못하고, 본인의 가치를 본인만 알고 있기 때문에(에이스펜타클) 그런 것 같습니다. 입에 오르내리는 건 맞지만, 심각하게 뒤로 욕을 듣는다거나 하는 건 아닙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 또는 내가 속한 그룹의 특성을 좀 따라할 필요는 있으며(7소드), 점차 융화되고 대안을 찾아 다른 사람들과 같은 것을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6소드). 너무 걱정 마세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