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개인적으로 연락을 더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어쩌다 보니 제가 몇 번 연락해서 이어진 적만 있어요. 조금 더 사소한 일도 나누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연락이 오지는 않네요. 이 사람에게 조만간 개인적인 연락이 올까요? 느리더라도 연인으로 가는 첫 단계가 시작됐으면 좋겠네요.

굉장히 재미있게 나왔네요.... 이걸 어떻게 봐야 할지.... 원하는 것은 에이스소드인데, 실질적으로 미래는 에이스완드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연락이 오든지 말든지 뭔가 좀 확실하게 결판이 나는 액션이 있으면 좋겠다, 하는 것인데, 정작 벌어지는 일은 '어? 이런 사람이 있네?' 정도입니다. '느리더라도' 라고 말씀은 했지만... 사실은 상황에 비하면 마음이 급한 것이죠. 

일단 퀸소드가 좀 더 부드럽고 감성적인 퀸컵으로 변하는 흐름이니, 말씀하신대로 느리더라도 연결될만한 계기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