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님: 저는 20대이구요 여자입니다. 제가 요즘 관심가는 사람이 생겨서 그 사람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어요! 아는 사이는 아니고 오다가다 마주치는 사이인데 제가 혼자 관심을 갖고 있거든요... 무엇보다 제가 남자경험이 많이 없고, 게다가 요즘 피부상태가 좋지 않아서 자신이 없어요. 그 분한테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될 수 있는지 궁금해요.






질문자- 숙련된 성공적인 지도자, 개성있고 지적인 사람, 수학적 재능, 신뢰할 수 있는 배우자, 현명한 투자

장애물- 잣대, 원숙한 한 인간, 대담함, 지배적인 성격 

내적영향력- 실용적인 지식, 직업적 통찰력, 일의 계획, 협상, 교역, 통상

과거- 재치있고 다분히 수용적이다, 과부, 슬픔에 빠져있는 여성상, 궁핍, 고독

외적영향력- 결정적인 선택, 직관, 힘, 행동, 과격함, 승리, 성공, 사랑, 정복

미래- 창조력, 시작, 발명, 행운, 일의 계획, 철없는 장난

내가보는나- 초대나 기회의 소식이 올 것이다, 도착, 접근하다, 진전, 매혹, 제안

남이보는나- 극빈, 결핍, 부족, 손실, 실패, 에러, 연인

희망과 두려움- 창의력, 연구심, 힘든 노동, 진행, 금전, 보물

결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올바른 여성, 좋은 친구와 어머니, 헌신적인 아내, 정직함, 사랑스럽고 지적임




카드 나온것만 보면 남자경험이 많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없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내가 먼저 다가가겠다는 생각보다는 그쪽에서 먼저 나를 좀 아는척 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더 큰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들이 먼저 들이대는 여자를 별로 안 좋아한다는 말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 또한 케이스 바이 케이스지요. 소극적인 남자라면 오히려 여자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걸 바랄테고 남자다움을 보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자쪽에서 먼저 좋아한다고 하면 자존심상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가 자기를 좋아한다는데 싫다고 할 사람이 있을까요? 단지 타이밍과 취향의 문제가 되겠죠. 


어쨌건간에, 본인 스스로가 어떻게 해야겠다, 는 계획은 확고하신 것 같습니다. 에이스가 두장이나 되니 에너지도 넘칩니다. 다만 희망과 두려움을 뜻하는 자리에 성급한 수확을 뜻하는 7펜타클이 나왔기 때문에 쓸데없이 힘든 노력만 하는 게 아닌가 하는 두려움도 보입니다. 

일단 본인이 말씀하신대로 얼굴이 좀 나아진 다음에 가볍게 연락을 하면서 가까워지겠다는 생각은 좋습니다. 카드상으로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잘 아는 사람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의문입니다. 제3자의 시각으로 볼 수 있는 부분에 나온 게 5펜타클인데, 이것은 힘든 연인, 극빈, 부족, 실패를 뜻하기도 하거든요. 물론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바뀔 수도 있는 부분이니 우선은 본인의 계획대로 천천히 나간다면 지금보다는 훨씬 친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