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좋아하는 한 남자가 있는데요. 두번의 연애를 한 적이 있었어요. 지금은 헤어진 상태이지만요. 아직 관계가 많이 개선된 상태는 아니지만 제가 이분을 정말 오랜시간 좋아했거든요. 전 당장 재회를 바라는 건 아니고 한참 뒤라도 재회해서 인생을 함께 살고 싶은데 앞으로 이분과의 연애운이 어떻게 될까요?







음... 이분과의 인연은 끝나지 않았네요. 언젠가 또 만날 인연은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분에게 4검이 뜨고 첫 번째 카드가 황제인 걸 봐서는 현재 연애를 할 만한 상황이 아닌 것 같네요. 건강이 안 좋거나, 뭔가 학업이나 업무에 열중해야 하거나... 

왠지 모르게 카드들이 죄다 나이차이가 많아 보이는 카드들이네요. 남자분이 나이가 질문자분보다 많으신가 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정말로 '연애'를 한 것인지 궁금할 정도입니다만... 

일단은 미래 카드에 8펜타클이 나왔기 때문에 당장은 본인의 학업과 일에 충실해야 할 것이지만, 10컵, 절제, 교황 카드 등이 결혼을 의미하고, 메이저카드가 4장이나 있어서 충분히 원하는 대로 재회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