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운

타로리딩 2024. 9. 2. 13:33 |

ㄴ님: 지금 계약직을 하고있구요…하반기 안에 정규직으로 취업하고싶어요 내년에 부모님이 지금 사는집 정리하고 시골로 내려가신다는데 ㅋㅋㅋㅋ저는 어디서 살지 ㅋㅋㅋ요새 더 간절하네요 취업운이 있을까요.. 


으음........... 
올해는 어렵겠습니다.... 계약만료가 되고 나서부터(에이스소드) 금전적으로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5펜타클) 미리미리 지금부터 대비를 해 두세요. 2펜타클이 결론이면 금전적으로는 이럭저럭 돌려막기를 하게 되거나, 단기 알바나 단기 인턴을 반복하게 되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계약만료 이후에 실업급여 등등 미리 계획을 잘 세워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