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님: 남자친구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여자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막대하던 남친이 긍자에게는 너무나 다정하더라고요. 그런데 저에게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이번에는 잘 해주겠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도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나는데요. 

말로는 저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도무지 믿기지는 않지만요. 

이 사람이 저를 사랑한 적은 있나요.. 이 사람 마음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요? 이 사람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어도 후회하지 않을까요?





전환점에 서 있으니(운명의 수레바퀴) 분위기를 탐색하게 되고(페이지소드), 속으로는 이미 '예전에도 이랬으니 또 이러겠지' 라고 결론을 내린 상태이고(킹완드), 이미 감정은 끝난(10컵) 상태인데, 겉으로만 쿨한척(9펜타클) 다시 받아줘봤자 결국 나의 패배(5소드)입니다. 깨지는 것은 불보듯 뻔한 상황입니다(탑). 


이 사람은 여전히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습니다(2컵). 굳이 제가 말씀드리거나 카드를 뽑지 않더라도 이미 질문자분 스스로 답을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에, 결국 본인이 상대방을 놓지 못해서 한번 더 기회를 주고는 완전히 파탄이 나서야(5소드) 벗어나실 것 같군요(탑)...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