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전공이 예체능인 대학생 입니다. 제 현재 발전가능성(잠재력)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연습으로 실력을 다듬을 수(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카드만 본다면 몸을 많이 쓰거나 기법이 중요한 분야 아닐까 싶기는 한데요...

전차카드는 승리를 나타냅니다. 다만, 큰 물에서의 성공은 아직 아닙니다. 질문자분은 본인이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변 친구들이나 아는 범주 내에서는 꽤 괜찮은 실력이라는 평을 받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어지지 않은 것은 맞습니다만(나이트소드), 잠재력은 확실히 많다고 자신하셔도 좋습니다. 배운대로만 하거나 시키는대로만 잘 하다보니 스스로는 답답하게 느껴지거나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요. 통과의례라고 생각하세요(매달린사람). 그 분야에서 누구나 반드시 거쳐가는 등용문 같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대회라든지 오디션이라든지.... 구체적인 목표(XX대회 입선 등등...)를 가지고 통과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점차 본인만의 특기가 생기면서 실력이 발전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