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평소에 적이 많고 대인관계가 원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떤 면이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첫번째 카드는 의사소통과 연관이 있습니다. 남들보다 좀 알아듣는 게 느리달까요. 이를테면 누군가 유행하는 말장난 개그를 하면, 다들 웃는데 혼자 바로 못 알아듣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나중에 웃는 식인거죠. 두번째 카드도 현재 그닥 주변 환경이 좋은 상황이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아니면 예전에 크게 아팠었거나 우울증 등으로 인해 사람을 오래 못 만난 시기가 있으셨나요? 그로 인해서 돈을 쓰거나 사람을 만나는 일 자체가 질문자분에게 버거울 수 있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느낌으로 받다보니 서로 피하게 되는 부분도 있다고 봅니다.

세번째 카드는 좋게 쓰면 큰 육체적인 힘을 낼 수 있고 권위에 대항하는 힘이나 의견으로 쓸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아무래도... 다른 안 좋은 카드들과 어우러져서 권위나 지위를 가진 사람과의 무의미한 갈등을 나타낼 수 있다고 봅니다. 이러다보면 회사를 나가거나 어쨌든 사회활동을 하다가 윗사람이 가볍게 뭔가 시켜도 '제가 그걸 왜 해야돼죠?' 하는 말이 먼저 나와버려서 타인들에게 '쟤는 눈치도 없고 일도 안하려고 그래' 라는 인식을 심을 수 있다고 봅니다.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그 일을 할 필요가 없는)당위성이 있더라도요.

'오라클 > 집시카드vera sibill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으로의 인간관계가 어떻게 될까요  (1) 2022.12.26
내년 연애운  (0) 2022.12.23
6개월 연애운  (1) 2022.12.07
어떻게 해야 될까요  (0) 2022.12.05
소개팅 어떨까요  (0) 2022.12.05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