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지금 다니는 회사가 문제가 많은 회사인 걸 알고는 있었지만 가면 갈수록 화나는 일 투성이고 이미 회사에서도 몇 번이나 고성을 냈어요...그리고 이번주에 화나는 소식을 들어서 주말 내내 기분이 너무 안좋고 화가 가라앉지를 않아요 지금 당장 그만 둘 수 없는 사정이 있어서 나름 성질 죽이고 부당한 대우, 차별 대우 받아도 참아왔는데 홧병이 나서 죽을 거 같아요 그냥 참는 거 말고 저를 위한 대처법은 없을까요? 적어도 이직 자리 찾을 때까지는 큰 문제는 없었으면 하지만 이대로 바보처럼 네네 하면서 다니는 것도 이제 못할 거 같아요

첫번째 카드는 금융이나 비즈니스 분야에서 유리한 기회를 예고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두번째 카드와 연계 되어서 본인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 여성이거나 감상적이기만 한 사람이라는 것도 말합니다.

두번째 카드는 정방향은 좋지 않은 카드지만, 역방향은 계약이나 문서, 법적인 규정과 관련하여 새로운 희망을 나타냅니다.

세번째 카드는 나쁜 카드지만, 반대로 생각한다면 어둡고 그늘진 곳, 별거, 분리 등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긴급하게는, 일단 열이 받았을 때 스스로 대피할 수 있는 본인만 아는 공간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해 보입니다. 근처 카페도 좋고, 탕비실도 좋고, 비상계단도 좋고, 하다못해 만약 위에 요청할 수 있다면, 혼자만 일할 수 있는 사무실 내의 방을 내놓으라고 요구하거나, 그것도 안된다면 본인이 무언가 표시를 해 두지 않으면 본인 자리 근처에 오지 말라고라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뭔가 회사 내에든 아니면 근로법상으로든 비슷한 규정이 있을거라 봅니다. 그렇게라도 다른 사람들과 본인을 분리시켜놓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도 저도 안된다면 첫번째 카드를 퇴직금이나 월급으로 리딩해서, 퇴직금이나 월급을 두둑히 받아내기라도 해야 되지 않나 합니다....

'오라클 > 집시카드vera sibill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대인관계가 원활하지 않을까요  (1) 2022.12.09
6개월 연애운  (1) 2022.12.07
소개팅 어떨까요  (0) 2022.12.05
지금 계획대로 공무원 준비하면 도움될까요  (0) 2022.12.05
건강운  (0) 2022.11.04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