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이번에 교생실습 나가는데, 나가서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좋은 사람' 이라는 게, 연애를 하기 좋은 사람이라는 말인지, 아니면 같이 교생실습을 하면서 좋게 지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인지가 명확하지 않고, 성별도 말씀해주시지 않았고, 연령대도 알 수 없으나, 일단 아이디로 미루어 보아서 여자분이라고 추정했구요, 질문의 뉘앙스가 연애를 바라는 것 같아서 연애할 마음이 드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이해했습니다. 교생실습을 나간다고 하셨기 때문에 20대 초중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질문은 명확하게, 성별과 연령대정도는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과거가 9소드라서 연애를 제대로 해 본 적이 없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니면, 9소드와 7소드, 정의카드의 흐름으로 봐서 현재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기는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교생실습을 나가서 더 좋은 사람을 만나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현재가 7소드인지라 그다지 성공할만한 생각은 아닙니다만, 그리고 정작 교생실습보다는 다른 것에 관심이 있는 질문으로 보입니다만((어차피 교생실습은 웬간히 실수하는 게 아니라면 점수는 나오니까요))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는 있다고 보여집니다(페이지완드). 


다만 탑카드나 에이스완드를 봤을 때, 교생실습을 하면서 너무 의욕이 넘쳐서 실수를 하거나, 아니면 상대방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태로 갑자기 호감을 갖게 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