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님: 너무너무 외로워서 연애운을 좀 보고싶어서... 올해 저 연애운이 좋다고 어디선가 들었는데 아직까진 소식이 없어요. 관심가는 사람은 있는데 꼭 그 사람하고가 아니더라도 잘 될 사람이 있는지...


 
과거 컵10
현재 펜타클4
미래 완드7
조언 검5
현재영향력 여제
장애물 완드5
결과 완드9



그리 좋은 편은 아니신데요. 3~5월경에 동갑이거나 두세살 정도 연상인 몇명 썸싱이 생기긴 하겠지만 사귀게 된다고 하더라도 실망하는 일이 생기거나 기대와는 다르게 진행되어서 결국 다시 올해 후반에는 솔로가 되어서 여자 친구들과 놀러다니는 게 낫다고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우선은 연애에 대해 너무 완벽한 것을 상상하거나 기대하는 것은 버리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이러한 연애를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할 뿐, 실제로 대쉬가 와도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스타일로 보입니다. 이렇게 되면 철벽녀로 인식되기 다분한 기질이 많습니다만, 그도 그럴 것이, 주변에 보이는 남자인간들이라고는 나이에 비해 철도 안 든 애새끼들 같은 남자들 뿐이니까요. 
올해 연애운을 정의하자면 연애를 '자주'할 수는 있어도 '좋은' 연애는 없습니다. 단순히 남자와의 썸싱은 많습니다. 원한다면 연애는 할 수 있지만, 본인이 만족할 만하고 오래 갈 수 있는 연애상대를 만나기에는 아직 부족한 시기입니다. 그냥 일단은 사람을 많이 만나세요. 여자든 남자든 많이 만나는 것도 좋지만, 동성간의 신뢰를 많이 쌓아두어야 합니다. 올해는 치이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현재 관심있는 사람은 본인에게는 그다지 관심이 없어보입니다. 우선은 적당한 거리만 유지하도록 하세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