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님: 지금 11월 중순까지 계약직으로 일할 예정입니다. 내년 3월 이내에 다른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요?


음... 일단 좀 쉬면서 생각을 정리해보시고... 이력서 또는 포트폴리오도 정리를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3월 이내에는 좀 어려워보이고... 4~5월까지 본다면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아예 새로운 분야의 일쪽으로 관심을 돌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fool).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쪽이 취업이 빨리 될까요  (0) 2019.10.07
수시합격될까요  (0) 2019.10.07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어요  (1) 2019.10.04
어떤게 제일 효과가 좋을까요  (0) 2019.10.04
대학원 합격될까요  (0) 2019.10.02
Posted by Lumia
:

A모님: 요즘 그냥 좀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어서요;; 그 사람도 쬐금 매너좋고 좀 제 가까이서 돈다는 느낌도 있지만 다른 걸 보고 그러는 것인데 만고 저의 착각일지도요^^;; 그 사람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이 사람과 관계는 혹시 어떻게 될 수 있을까요?


마음이 없는 건 아니네요(에이스펜타클). 하지만 아직 이제 마음이 싹트려고 하는 단계라 알아가고 싶다- 정도인 것으로 보입니다. 꽤 조심스러운 성격으로 보입니다. 질문자분 입장에서는 좀 더 부정적이라 '에이 설마 잘 되겠어?' 하는 마음이 커서(5펜타클) 경계를 하는 모습으로 나타나네요. 실제로... 배열상으로 아직은 확실치 않고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운명의 수레바퀴) 일단은 조금 더 가깝게 지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t님: 피부 레이져를 고민하고있는데, 한번도 피부과에서 시술과 레이져는 받아보지 않아서 걱정이 됩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거리에 마음에 드는 병원을 알아보았는데 아직 상담은 안받아봤습니다. 아님,
병원이 무서워서 개인이 운영하는 에스테틱샵에서 마사지같은 관리만 받을까 고민도 됩니다. 어떤것이 효과가 있을것 같나요?
가,병원에서 레이져
나,병원에서 관리
다, 개인샵에서 관리


병원에서 레이저치료를 받으면 빠른 효과는 나겠지만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싶은 느낌이 듭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병원에서도 레이저까지 추천하진 않을 것 같네요(4펜타클). 
병원 관리가 그래도 낫지 않나 싶은데요. 레이저보다야 시간은 걸리겠지만(킹펜타클), 정석적인 방법으로 보입니다(교황). 개인샵 관리도 나쁘진 않지만(2컵) 근본적인 치료는 아닌지라 계속 다녀서 정작 돈이 더 들지는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뭔가 상품판매를 권할지도 모르겠네요(악마).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