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작년에 알게된 분이 있는데- 작년 가을정도 까지 연락을 하다가 안했어요- 중간에 만날기회가 있었지만- 만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관계가 썸을 탄건 아니고- 호감이 있는 친구같은사이 있어요- 저는 호감이 있었고- 저분도 호감이 약간은 있었던것 같아요- 다시 연락 할 생각은 안하고있었는데- 얼마전 저분에게 안좋은일이 있었다고 전해들어었어요- 그냥 넘어가기가 그래서- 연락을 해볼까하는데-연락을 하면 이관계가 계속 유지될까요? 전 친구라도 유지되면 좋을것 같긴한데-요- 또 흐지부지 될까요?


흠.... fool-심판-세계의 조합이 영.... 안좋네요. 질문자분은 상황봐서(페이지소드) 살짝 모험이더라도(fool) 연락을 해 보고 싶어하시는 모습인데, 상대방은 지금 안 좋은 일도 있는데다가(10소드) 이미 이전에 끊어진 줄 알았던 사람이(심판) 연락해서 처음에는 잠깐 기억 못할수도 있겠습니다....(8완드-10소드) 또 흐지부지 될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m님: 보잘 것 없는 경력만 있는 여성인데,, 내년에 정규직으로 취직이 될까요? ㅠ

어렵겠습니다.... 다양하고 그리고 많은 일을 하신 분 같네요(마법사). 문제는 이렇다 하고 전문적이라고 내세울만한 경력은 없는것같아 보입니다.... 그 경력들 중에서도 살짝 기간을 부풀려서라도 선택과 집중으로 '이 분야만큼은 오래 자주 했다' 라고 모아서 보여주는 게 필요하다고 보입니다(절제). 안그러면 내년에도 정규직은 좀 어렵지 않나 싶군요...(페이지컵)

Posted by Lumia
:

ㅂ님: 일을하면서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여러가지로 집에도 일이 있고 저에게도 힘든일이 잇어..제대로 준비하지는 못했습니다. 11월 말 시험입니다. 원서를 쓸 지역이 고민이 됩니다. 합격운이 더 좋은지역이 있습니까?
ㄱ. 살고있는지역입니다. 대도시라서 경쟁률도 높았습니다. 그냥 가까운곳에서 가서 칠까하는 마음도 듭니다.
ㄴ. 옆 대도시입니다. 작년에는 티오가 안났었는데 올해는 났습니다. 그래서 경쟁률 같은것이 전혀 예상이 안됩니다.
ㄷ. 살고있는 도시가 속해있는 도지역입니다.
ㄹ. 멀리 떨어진 도지역입니다. 가는것이 힘들겠지만 보통 합격선이 낮아서 이번에 준비가 안된것 같아 이지역도 생각해보고잇습니다.
남은기간은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선택에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용고시 준비신가요?
카드를 보니 굉장히 고민이 커 보이시네요. 죄다 비슷비슷하게 갈까말까 하는 마음이 보입니다. 
일단 옆 대도시의 경우는 안가게 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경쟁률이 어느정도가 될지 전혀 예상못하는 부분이 가장 크겠네요(9완드). 마음으로는 살고 있는 지역이 제일 땡기는 중이지만 경쟁이 치열해서 이곳도 안 가실 겁니다(킹소드-악마). 일단 관망중인 것은 살고있는 도시가 속해있는 도지역인데(2완드) 여기는 정말 차선책+꼼수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7소드). 엄청 기대하고 계시진 않아보입니다. 그래서 남은건 먼 지역이네요(10소드). 3완드나 10소드의 흉함을 거리가 먼 것으로 대체한다면.... 일단 여기로 밀어붙이는 게 낫지 않나 합니다(전차).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