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님: 내년에 결혼할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이런 경우에는 타로와 같은 단시점보다는 차라리 사주와 같은 명리쪽으로 우선 큰 흐름을 보신 다음에 기회나 운 때가 왔을 때 타로를 보시는 게 효율적이긴 합니다. 해석은 해 드리긴 하지만 그래봐야 3카드거든요. 그냥 참고로만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전부 소드네요. 물론 '결혼' 이라는 것이, 어찌보면 '법'의 테두리에 해당되기도 하니 소드 자체가 나쁘게 작용하지는 않을 수도 있겠지만.... 아직 주변에 인연이 없는 상태에서 결혼을 생각할 정도로 진지한 인연을 만나기 위해서는 우선 컵이나 펜타클이 나오는 게 좋은데... 이렇게 되면 짝사랑으로 시작하거나(9소드), 나는 좋아하는 사람인데 주변인이나 가족이 반대하거나 할 가능성이 큽니다(7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