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님: 지금 다니는 회사의 인사가 너무 부당해서 인사팀에 면담 요청하고 다른 팀으로 갈까 고민도 듭니다. 하지만 괜히 일을 키운다는 느낌도 들고 좀 버틸까 싶기도 합니다. 어떻게 하는 게 저에게 더 좋을까요?


두어달정도만 더 버텨보시길 권하고 싶군요....(2펜타클) 지금 당장은 면담요청은 조금 더 고려를 해 보시고....(2소드) 물론 3카드라 명확한건 아니지만, 면담요청을 할 필요가 없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9컵). 두달 정도 이후에도 힘들다면 그때는 인사팀 면담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곰순이님: 솔로인데 3개월 동안의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나쁘진 않네요. 만약 주변에 이성이 많은 환경이라면, 또는 이미 알고 지내던 사람이 있다면, 투닥거리고 티키타카하다가 정들어서 사귀는 흐름이라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만약 그런 환경이 아니라면 모임이나 결정사 같은 곳에서 이벤트로 회원 모임이나 파티를 가끔 한다고 들었는데, 그런 곳에서 다른 경쟁자들(5완드)에 비해 본인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을만한 기회를 잡아서(7완드) 연애를 하실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연인).

Posted by Lumia
:

핑퐁님: 제가 바이오 주식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원금만 회복해도 좋을거 같은데 이번년도 안에 원금이라도 회복 가능할지 궁금합니다..ㅠ


이건... 몇년 안에 원금(교황)으로 돌아올 일이..... 없을 거 같습니다(심판); 배당금(9펜타클)이 나오는 주식이라면 그냥 묻어두고 배당금이나 챙긴다 생각하셔야....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s://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s://lumia.tistory.com/m/notice/1860 (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무료라고 재미로 보지 말고 무료라고 답변 듣고 입 싹 닦고 사라지지 말고 모든 일에서는 서로 주고받는 것이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Posted by Lumia
: